심사평가원 고객센터 박은하 상담사 베스트 요원 선정

입력 2011-10-12 11:26

[쿠키 건강]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 고객센터 박은하 상담사(왼쪽 네번째)가 지난 1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1년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베스트 콜센터 요원상을 수상했다.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는 지식경제부 지정 연구소인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주최로 매년 개최된다.

이 행사는 고객센터의 고객감동 창출과 지속적 운영혁신 방향을 제시하고, 고객센터의 근간이 되는 상담사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우수상담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심사평가원 고객센터는 지난 4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1년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에 이어, 지난 6월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해 고객센터의 우수성을 대내·외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