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코리아 SNS마케팅 강화, 이벤트 실시

입력 2011-10-12 08:03
[쿠키 건강]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아이콘택트인터내셔날코리아(대표 엄재호)는 소셜네트워크(SNS)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눈길을 끈다.

아이콘택트인터내셔날코리아는 지난 7월 시작해 3개월 만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확고히 자리잡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CONTACTkr)을 통해 ‘옵티컬러 알리고 옵티컬러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콘택트인터내셔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옵티컬러’ 제품 탭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공유(share)하고 선택한 이유를 작성한 뒤,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라온 피드를 캡처해 아이콘택트 페이스북의 담벼락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회사 측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자신이 원하는 옵티컬러 제품 착용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19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아이콘택트인터내셔날코리아 측은 “지난 7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오픈 한 이후 3개월이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1000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는 등 자사의 SNS 채널을 고객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엄재호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말씀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더 좋은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SNS 채널 활용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