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교원L&C, 남성용 화장품 ‘마무 옴므’ 출시

입력 2011-10-10 11:41

[쿠키 건강] 교원L&C가 해양심층수와 3단계 보습시스템, 이중기능성 성분을 갖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마무 옴므(Homme)’를 출시한다. 남성화장품 라인을 선보이는 것은 2007년 출시한 ‘마무 포맨’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마무 옴므’의 가장 큰 특징은 영양성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해양 심층수는 북대서양 그린랜드와 남극대륙 주변에서 냉각된 해수의 침강으로 형성된 물이다. 해양 심층수는 오랜 기간 대기 중의 공기나 오염물과 접촉하지 않아 깨끗하고, 각종 미네랄 등 영양성분도 풍부하다. 해양 심층수는 미네랄 성분에 의해 활성화된 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장시간 조직을 보호해주며 미생물 성장 억제 효과가 뛰어나다.

‘마무 옴므’는 3단계의 보습 시스템을 통해 면도로 매일 자극 받는 남성들의 피부를 안정시키고 수분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저분자량의 아미노산유도체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게 보습 효과를 부여하며, 천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여 보습을 유지한다. 마무 옴므의 가격은 듀얼 포밍 클렌저(120ml)가 2만원, 프레쉬 스킨(120ml)이 3만5000원, 듀얼 이펙트 로션(120ml)이 4만50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