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빠진 닭, ‘해피 어택’ 이벤트

입력 2011-10-06 14:34
[쿠키 건강] 에땅에서 운영하는 웰빙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오빠닭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1월30일까지 ‘해피 어택(Happy Att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빠닭 전국 매장에서 치킨메뉴와 사이드메뉴 ‘오빠 가든 샐러드’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에게 경품 당첨율 100%인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것.

이벤트 경품은 ▲1등(10명) 오빠닭 백지 쿠폰북 ▲2등(100명) 베이크 치킨 한마리 교환권, ▲3등(1,000명) 맥주 500cc 한잔 무료 교환권, ▲4등(1~3등 제외한 전 고객) 1,000원 할인권이다. 특히 1등에게 주어지는 백지 쿠폰북은 고객이 원하는 메뉴(전 메뉴)를 직접 써서 매장에 제출할 수 있도록 만든 쿠폰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골라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이벤트 대상 메뉴인 치킨메뉴와 오빠 가든 샐러드를 최초 주문한 후 추가로 오빠 가든 샐러드를 추가로 주문하게 되면 오빠 가든 샐러드 한 개당 즉석 스크래치 카드 한 장을 더 제공한다.

에땅 기획실 박현종 팀장은 “지난 8월에 선보인 오빠 가든 샐러드가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오빠닭을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첨율 100%의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빠닭은 앞으로도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