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트위터·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입력 2011-10-06 10:14
[쿠키 건강]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오늘부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le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Dole_Korea)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한 오픈이벤트를 실시한다.

돌(Dole)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을 통해 과일의 풍부한 영양 및 건강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활발한 대화 참여로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운영을 기획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과일을 활용한 레시피 및 실생활에서 유용한 과일 영양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다양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가이드 채널로서 운영할 예정이며, 돌(Dole)코리아 트위터는 돌(Dole)코리아 관련 최신 정보 등을 가장 발빠르게 전달하는 알림 채널로서 체계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이번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10월 5일부터 24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돌(Dole)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Like)’ 버튼을 눌러서 팬이 되거나, 트위터 ‘팔로우(Follow)’를 통해 친구를 맺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40명은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10명), 돌(Dole) 스위티오 파인애플(10명), 파파야(10명), 망고(10명)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10월 27일 발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