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베니건스가 오늘(5일) 하루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제한 맥주를 전면 무료로 제공한다.
베니건스의 무제한 맥주 무료 이벤트는 프로야구 프로모션 중 하나로 기획된 ''이대호 도루 시 무한 맥주 무료’에 따른 것으로 4일 이대호 선수가 도루에 성공함으로써 다음 날인 5일 하루 동안 전국매장에서 전격 시행하는 것이다.
전국의 베니건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오늘 하루 동안은 방문 시간, 예약인원 등에 상관 없이 시원한 생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무제한으로 리필해 마실 수도 있다. (코엑스는 오렌지에이드 무한리필, 더키친매장인 롯데 강남, 천안 신세계 제외)
이번 이대호 선수 도루 성공 맥주 무료 이벤트는 프로모션 시작 단계에서부터 재치 넘치는 기획으로 많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벤트 당사자인 이대호 선수는 지난 7월에 열린 프로야구선수협회와 베니건스의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남은 경기 동안 하루 정도는 팬 여러분께 공짜 맥주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많은 팬들이 좋은 시간을 갖게끔 하겠다”고 선언해 도루 실행 여부를 두고 더욱 관심이 고조 됐다.
이대호 선수는 4일 사직구장에서 펼쳐진 한화이글스와의 경기에 출전해, 지난 4월에 이어 159일만에 시즌 두 번째 도루를 성공하며 개인 통산 9번째의 도루를 기록했다.
이 선수는 이번 도루 성공을 통해 지난 협약식에서 공언한 부분에 대한 노력의 결과물을 보여줬으며, 베니건스 또한 맥주 무료이벤트를 전격 시행함으로써 고객과 약속을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게 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베니건스, 이대호 도루 성공 이벤트
입력 2011-10-05 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