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김소형 다이어트에서 프리미엄 김소형 본 다이어트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
프리미엄 김소형 본 다이어트는 건강은 물론 여성 소비자의 니즈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로 영양의 밸런스를 고려해 임시조치 수준의 체중관리가 아닌 건강을 지키고 근본을 다스리는 다이어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HCA를 함유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 추출물 분말과 L-카르니틴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원료와 자연으로부터 얻은 각종 곡류, 채소, 식물성 소재의 70여 가지 원료가 김소형 원장의 노하우에 의해 적절히 배합됐다.
아울러 유기농 과일과 채소, 백년초, 어성초, 복분자 등의 식물성분이 추가됐고 오미자, 오렌지, 딸기 등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실현했다. 풍부한 식이섬유, 유산균 함유로 배변활동과 포만감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린츠㈜ 김소형 다이어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김소형 본 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체중감량은 물론 영양까지 놓치지 않는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김소형 본 다이어트는 오는 6일 CJ오쇼핑 론칭 방송과 동시에 판매를 시작 하며, 론칭 기념으로 4박스 기본구성에 추가구성 2박스와 에스프리 여행용 캐리어(CJ가 12만9000원)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56포, 14포×4박스)은 19만60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프리미엄 김소형 본 다이어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11-10-04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