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스마트룩스(SMARTLUX) 제조사인 메드믹스는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르네상스 서울호텔에서 ‘스마트룩스 사용자 미팅(SMARTLUX USER MEETING)’을 연다.
메드믹스는 지난해 11월 제품 출시 이래, 전국 주요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스마트룩스를 꾸준히 보급해 왔다.
회사 측은 “시술 병원들로부터 다양하고 주목할만한 임상결과와 효과들이 나오고 있어 이번 사용자 미팅을 준비했다”며 “스마트룩스 사용자와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병원에게 주요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미팅에는 중앙대학교 피부과 김범준 교수, 리더스피부과 노낙경·윤성재 원장, 노바피부과 이인준 원장, 오라클 피부과의 인성일 원장, 메가성형외과의 이영대 원장, 강윤철피부과의 강윤철 원장 등이 주제 발표자로 참여한다.
발표 주제로는 기존 LED제품의 비교분석과 스마트룩스의 임상 사례(김범준 교수), 프락셔널 레이저 박피술 후 재생치료 사례(노낙경 원장),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탈모치료(이인준 원장) 등이다.
‘스마트룩스’는 특수 의료용 고휘도 LED 인 SLD(Superluminous Diode)로 제작된 광역동치료(Dynamic Phototherapy) 장비로, 기존의 LED장비와는 광출력이나 효과에서 탁월하다는 우수성이 현장에서 입증되고 있다.
메디믹스 관계자는 “스마트룩스는 강렬한 빛을 발하는 특수 의료용 고휘도 LED인 SLD(Superluminous Diode)를 피부에 조사(照射)해 여드름 치료, 탈모 및 발모 관리, 피부노화 방지, 미용 성형수술 후 상처 치료, 레이져 시술 후 재생 관리, 화상 치유, 피부 질환 치료 등에 적용되는 스마트광치료(SMART Phototherapy)기기”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메드믹스, 8일 의료기기 ‘스마트룩스’ 사용자 미팅
입력 2011-10-03 0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