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미스터피자는 2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피자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올해로 20회째를 맞은 국내 최고 권위와 인지도의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이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4월 18일부터 8월 12일까지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소비자 1만 679명을 대상으로 전반적 만족도(40%), 요소 종합만족도(40%), 재구입 의향(20%)의 총 3개 항목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201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2007년 첫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올해4번째 수상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미스터피자, 고객만족도 1위 선정
입력 2011-09-30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