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엔제리너스커피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1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커피전문점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토종기업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감성 마케팅, 지역별 특화 매장 운영, 프리미엄급 메뉴 개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개발한 천사 캐릭터를 앞세운 감성 마케팅으로 따뜻한 매장 환경 제공 및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줄 수 있는 감성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는 한편, 영화, 전시회,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문화생활을 적극 지원하며 커피를 통한 감성적 문화가치 창출을 주도해 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엔제리너스커피, 고객만족평가 1위 선정
입력 2011-09-29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