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롯데리아는 27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1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조사’에서 패스트푸드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소비자조사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로, 기존 고객만족측정모델에 비해 신뢰도와 완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리아는 창사 이래 ‘한국형 버거’ 메뉴 개발을 모토로 창의적인 히트 메뉴들을 선보이며 패스트푸드 업계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것이 1위로 선정되는데 주효한 요인이 됐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외식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업계를 이끌어가며 고객의 입장에서 겸손한 자세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앞서나가는 고객감동 실천으로 더욱 사랑받는 롯데리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롯데리아, 패스트푸드부문 1위 수상
입력 2011-09-27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