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한국 피자헛이 ‘쏘테 파스타 쿠킹 클래스’를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피자헛 쏘테 파스타 쿠킹 클래스는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실시간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그 동안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파스타 쿠킹 클래스는 많았지만 온라인 매체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것은 한국 피자헛이 처음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피자헛 정태영 쉐프의 진행으로 쏘테 파스타 인기 메뉴인 ‘알프레도 씨푸드’와 ‘쉬림프 아라비아따’가 시연된다. 피자헛의 쏘테 파스타는 뜨겁게 달궈진 팬에 짧은 시간 동안 볶아 신선한 재료의 질감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다. 최근 ‘파스타 주문 시 피자 50% 할인’ 이벤트(평일 주문 가능)가 함께 진행되고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평소 쿠킹 클래스에 직접 참여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도 페이스북 동영상으로 갓 볶아 만드는 피자헛 쏘테 파스타의 조리 과정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피자헛은 생중계 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페이스북 담벼락에서 진행되는 레시피 퀴즈에 댓글을 다는 형태로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팬(fan)에게 쏘테 파스타 2인 시식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피자헛, 쏘테 파스타 쿠킹 클래스 라이브 생중계
입력 2011-09-23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