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몬트-한국야쿠르트, 직장인 아침 건강 캠페인

입력 2011-09-21 16:15
[쿠키 건강] 한국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직장인 아침 건강 캠페인 ‘당신의 아침을 책임지는 퍼펙트 매치(Perfect Match)’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직장인 아침 건강 캠페인은 9월 21일부터 9월 28일까지 약 1주일 동안 진행하며, 전국의 사무실 밀집 지역 내 아침을 거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총 6만 개의 델몬트 바나나와 한국야쿠르트 하루우유(180ml)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신의 아침을 책임지는 퍼펙트 매치(Perfect Match)’ 캠페인은 한국델몬트와 한국야쿠르트가 제안하는 건강한 아침 캠페인으로 아침밥을 자주 거르는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바나나와 흰 우유를 함께 섭취하면 영양학적으로 우수할 뿐만 아니라 바나나 특유의 달콤함과 흰 우유만의 고소함으로 입 맛 없는 아침, 한끼 식사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이미 아침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에 가장 좋은 식품 중 하나로 꼽히는 바나나 속에는 에너지로 빠르게 전환되는 탄수화물과 펙틴이라 불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우유와 함께 섭취할 경우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운 없는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는데 도움을 준다. 120년 전통의 델몬트 바나나는 글로벌 품질관리 인증인 ISO 9001을 획득한 필리핀 다바오 농장에서 재배되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선별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