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로하스, 건양대와 ‘뷰티·헬스 분야’ 협력 MOU체결

입력 2011-09-19 11:37

[쿠키 건강]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세라젬 로하스(대표 김길태)와 건양대학교(총장 김희수) 산학협력단은 지난 16일 ‘뷰티·헬스 분야 연구개발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은 뷰티·헬스 산업의 서비스 질 강화와 실무인재 육성을 위해 이뤄졌다.

세라젬 로하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건양대 피부미용, 비만관리 관련 학과 학생들의 ▲현장실습 지원 ▲뷰티산업에 대한 노하우 및 경험 공유 ▲원활한 취업연계 등을 지원한다. 건양대는 뷰티·헬스케어 자격증인 ‘비만전문가 과정 수료증’ 취득을 위한 특별 교육 과정을 지원해, 세라젬 로하스의 전문인력 양성에 대한 협조체제를 구축한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산업정보 및 학술정보의 상호 교환 ▲공동연구개발 및 기술 이전 ▲양 기관 사업 참여 협조 및 인적 교류 확대도 적극 협력키로 합의했다.

김길태 세라젬 로하스 대표는 “건양대학교와의 적극적인 산학합력을 통해 상호 발전은 물론, 뷰티·헬스케어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세라젬 로하스는 고품격 서비스를 구축하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