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니스프리 ‘미네랄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입력 2011-09-15 11:59

[쿠키 건강]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6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미네랄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미네랄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사람들이 가진 다양한 피부톤에 가장 잘 맞는 파운데이션 제안을 위해 6가지 컬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 동양인의 피부톤을 고려한 자연스럽고 따뜻한 옐로우 베이스의 웜톤 컬러 3가지(W1호-라이트 베이지/ W2호-내추럴 베이지/ W3호-딥 베이지)와 창백하고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고려한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쿨톤 컬러 3가지(C 1호-핑크 베이지/C2호-핑크 내추럴 베이지/C3호-트루 베이지)로 자신의 피부톤에 딱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제주 천연 미네랄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연출해주며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게 숨 쉴 수 있도록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 물 대신 유기농 녹차수 100%를 함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꾸고 건강한 윤기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니스프리에서 독자 개발한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보습 성분(피부 친화성 moisturizing active)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의 회복을 돕는다. 가격(30ml)은 1만80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