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입력 2011-09-14 15:17

[쿠키 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가 신개념 펜슬젤라이너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펜슬젤라이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젤라이너’와 ‘펜슬라이너’의 장점만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아이라이너 제품. 젤라이너의 장점인 부드러운 발림성과 지속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붓을 휴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보완해 펜슬 타입으로 된 펜슬젤라이너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실리코닉 크로스 폴리머(Siliconic Cross Polymer)가 미끄러지는 듯 부드러운 슬라이딩 텍스처를 제공해 젤라이너의 부드러운 사용감을 펜슬 타입으로도 연출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리한 오토 타입 용기로 간편하게 돌려쓸 수 있고 펜 끝에 샤프너가 내장돼 있어 언제든지 처음과 같은 굵기로 깎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타입의 롱 라스팅(long-lasting) 펜슬젤라이너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선명한 아이 라인 표현이 가능하다. 넓게 펴발라 스머지해 표현하면 아이 섀도우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베이지 샤인 ▲제이드 그린 ▲골든 카키 ▲다크 초코 ▲스타 퍼플 ▲메탈릭 실버 ▲골든 블랙 ▲시크 네이비까지 총 8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0.56g)은 1만2000원.

한편 클리오는 모델 이효리를 앞세워 오는 19일부터 본격적으로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TV 광고 캠패인을 시작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