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광고 만들고 EPL 보러 가자”

입력 2011-09-07 16:08

비오템 옴므, 에너지 충전 2색(色) 이벤트 진행

[쿠키 건강] 비오템의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지친 남성들을 위한 ‘에너지 충전 2색(色)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전’이라는 컨셉트로 풀어낸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광고 만들기’와 페이스북 친구들의 피부 충전을 해주는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소셜 게임’으로 구성됐다. 추첨을 통해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관람 기회와 ‘비오템 옴므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을 제공한다.

먼저 ‘나만의 광고 만들기’ 이벤트는 비오템 옴므가 9월 새롭게 선보인 광고 컨셉트인 ‘남자라면…’의 카피를 이용해 직접 광고를 만든 응모자 중 1등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EPL 관람 패키지(항공, 숙박, 입장권)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참가자 중 10명을 선정해 비오템 옴므 하이 리차지 3 Step 세트를 선물로 준다.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소셜 게임’은 페이스북(Feacebook) 아이디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슈팅게임으로 페이스북 친구들의 프로필 사진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소셜 게임유형이다. 지친 친구(캐릭터) 얼굴에 하이 라차지 에너지 샷을 맞춰 에너지를 충전시켜주고 등장 캐릭터의 충전 에너지 게이지가 모두 채워지면 각 스테이지가 종료된다.

게임에 참여한 선착순 3000명에게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30ml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며 랭킹 10위에 속한 이들에게는 하이 리차지 3 Step 풀패키지를, TOP100을 기록한 이들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125ml(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비오템 홈페이지(http://www.biotherm.co.kr/event/newHomme)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