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예약부터 상담까지, 스마트폰 하나면 끝~”

입력 2011-09-07 14:38
고운세상피부과, 모바일 홈피 개편… 고객 편의 업그레이드

[쿠키 건강] 고운세상피부과는 최근 사용이 급격히 늘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 한 번의 클릭만으로 진료 예약과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지원하고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 현재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아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마련해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피부 정보는 물론 진료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SNS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발전과 함께 카카오 톡, 다음 피플로 대변되는 모바일 메신저 상담 또한 실시한다. 스마트폰 사용이 집중되는 퇴근시간(저녁 6~8시)을 이용해 실시간 문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예약은 물론 진료 상담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건영 고운세상피부과 원장은 “피부 고민을 상담하는 친구와 같이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모바일 메신저 상담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피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