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입력 2011-09-07 11:46
[쿠키 건강]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외식 브랜드들이 고객 감사 선물을 쏟아내고 있다. 부모님 등의 세대를 위한 보양식 한우세트부터 연인이나 친구에 맞는 티세트까지 다양하다.

먼저 젤라또&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주)띠아모코리아는실속형 허브티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허브티세트는 차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는 ‘띠아모 티메이커’와 유기농 허브티를 함께 구성한 ‘허브티&띠아모 티메이커’ 세트 등 총 2종이다. 특히 띠아모 티메이커는 사용방법이 간편하고 품질이 우수해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띠아모코리아는 허브티세트를 고급스러운 전통문양의 포장으로 재구성해 실용적인 선물세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가격은 4만원대로 카페띠아모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참나무 장작 바비큐전문점 옛골토성도 추석을 맞아 ‘2011바비큐모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훈제오리바비큐, 훈제삼겹바비큐, 립바비큐, 옛골토성 떡갈비, 머스타드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총 2종류로 입맛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매장 판매가의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옛골토성 가맹점이나 홈플러스 6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주문 후제조로 신선함을 담은데다 전국 어디든 무료 배송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옛골토성은 바비큐 선물세트 출시와 맞물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만의 요리법, 시식 후기 등을 10월 30일까지 옛골토성 서포터즈 카페에 ‘선물세트 후기 게시판’에 포스팅하면 추첨해 옛골토성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우암소고기전문점 하누소도 추석선물세트를 마련하고 무료 배송을 실시중이다. 한우보신세트로 최상등급 토종한우로 만든 고품격 보신세트다. 한우꼬리/도가니(1.5kg), 한우족(1.5kg), 한우사골(2kg)로 구성돼 있다.

하누소의 선물세트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는 왕갈비탕이다. 먹음직스러운 소등갈비가 7대 들어 있다. 다른 부위의 갈비를 사용하지 않고 100% 백립(소등갈비)만 사용한다.

등갈비의 맛은 연하고 부드럽다. 장인의 정성으로 2번의 기름제거와 숙성 작업을 거쳤기 때문. 국물 맛은 개운하고 담백하다. 천연재료로 조리된다. 하누소 쇼핑몰을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도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