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비타민 솔가, 추석 맞이 ‘한가위 기획판매’ 실시

입력 2011-09-05 16:34

[쿠키 건강] 친환경 비타민 솔가는 5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직영 백화점에서 ‘한가위 기프트 제안’ 한정 기획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한가위 기간 동안 솔가 코셔회원 가입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연간으로 사용 가능한 쿠폰북을 한정기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솔가는 1947년 세계 최초로 출시된 고함량 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세트’와 100% 유기농 아마씨유를 원료로 사용한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 세트’, 아버님, 어머님을 위한 기획세트 등 차별화된 세트상품을 선보인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공식쇼핑몰(www.solgar.co.kr)에서 한정 세일로 판매되며, 백화점 직영점에서는 오는 9월 11일 까지 자체 제작한 기념 머그(Mug)와 친환경 에코백을 구매 금액별로 지급할 예정이다.

솔가 관계자는 “솔가 제품은 영국 최고급 백화점인 해럿에서 유일하게 취급 될 정도로 소량생산 되는 프리미엄급 비타민으로 한국에서도 명절이나 기념일 등 고급 선물세트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63년 전통의 ‘솔가’는 1947년 이래 지속적으로 친환경 정책을 고집하며 소량 생산하는 브랜드로, 전체 상품의 절반 이상이 코셔(유태인 청결식품 인증) 인증을 받았다.

또한 전 제품에 재활용 촉진 및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한 원칙 아래 친환경 갈색 유리병을 사용하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 하는 등 부재료까지 식물성 원료로 구성해 그린기업으로서의 역할도 강조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