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식협회, 추석 건강기능식품 할인 및 실속 구매정보 소개
[쿠키 건강] 민족의 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의 판매량이 부쩍 늘었다.
이에 따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은 5일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 다양한 선물세트 출시 등을 조사해 소개했다.
협회에 따르면 면저 한국인삼공사은 정관장 선물세트 20종을 선보이고 오는 9월 11일까지 최대 15%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인삼공사는 10만원 미만 선물세트를 추가로 구성해 3만원, 5만원, 7만원 대 상품을 다수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한 홍의보감을 20%~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홍의보감의 베스트셀러인 ‘홍삼진액’은 하나를 구입할 경우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며 ‘고려홍삼농축액100%’는 행사기간 동안 40% 할인, ‘그대로 달인 홍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니베라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2종을 추석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유니베라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총체적인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알로맥 프로’와 칼슘 부족 예방에 도움을 주는 ‘그린칼슘’으로 구성됐다.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는 대표적인 종합비타민 제품인 ‘더블엑스 선물세트’와 어린이를 위한 ‘뉴트리키즈 선물세트(8만1000원)’를 포함해 ‘아세로라C 비타민 선물세트’, ‘칼맥 선물세트’, ‘셀렉션 선물세트’, ‘바이탈 선물세트’ 등 8가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세노비스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기존 단품 가격보다 15∼22% 싼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부부·커플 세트’는 꼭 필요한 21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하루 캡슐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남성용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추석 건강기능식품 할인정보 다 모였네~
입력 2011-09-05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