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의료기기업체 대경산업(대표 이규대)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3회 농어촌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농어촌 산업박람회’는 다양한 농어촌 발전상을 제시해 농어촌 활력 창출을 도모하고, 향토자원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해 개발된 우수제품들을 전시, 홍보하는 박람회다. 이 전시회는 농어촌산업과 도시민산업, 기업과 기업이 만나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목적으로 한다.
대경산업 메디칼드림은 5일부터 나흘간 농어촌산업박람회 공식 협찬사로 참가하며, 비즈니스관 내 VIP룸 전시관에 국산 안마의자 4대와 손지압마사지기, 발안마기 등 헬스케어 제품들과 3층 전시관 입구에 안마의자 10대를 비치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이에 앞서 대경산업은 2일까지 코엑스(COEX) 전시회장에서 열리는 ‘제12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 참가 중이며, 3일까지 이어지는 ‘베이비붐 세대를 위한 노후준비 박람회 SENDEX 2011’에도 참가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규대 대표는 “안마의자, 안마기 등이 추석 명절선물로 각광받는 분위기와 맞물려, 다양한 박람회와 전시회에 참가함으로써 바이어들은 물론,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전시제품 할인행사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대경산업 농어촌산업박람회에 메디칼드림 참가
입력 2011-09-02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