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LG생활건강은 국내 처음으로 ‘연예인 투명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유행시킨 ‘내추럴 메이크업의 대명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씨와 손잡고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 ‘뮬(MULE:Make Your Own Rule)’을 론칭한다.
‘뮬(MULE)’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국내 최정상의 자리에 있다가 돌연 유학을 떠나 4년간 순수 미술을 공부하고 돌아온 ‘정샘물’씨의 24년간의 독창적인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며, 오는 10월 초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다.
LG생활건강은 홈쇼핑 메이크업 시장 내 후발주자인 만큼, 올 가을 ‘뮬’브랜드를 통해 내추럴 메이크업 법칙 <코드 7>을 정립, 개인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멘토링 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LG생활건강, ‘뮬(MULE)’ 론칭
입력 2011-09-02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