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화장품 브랜드숍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1일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하는 ‘시그너처 드라마틱 투웨이 팩트 SPF25 PA++’를 출시했다.
회사 측은 ‘시그너처 드라마틱 투웨이 팩트 SPF25 PA++’는 효모의 일종인 사카로미세스 추출물을 캡슐화 시킨 에어 브리딩 파우더(Air Breathing Powder)와 자극 완화 신소재로 개발된 허바 케어(Herba Care=고삼, 삼백초, 계피, 탱자의 4가지 식물복합성분)로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실현시켜 준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깨끗하게 정제된 투명 미네랄 파우더를 사용해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깨끗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 다양한 굴절율을 가진 파우더와 미립 복합 파우더가 피부 굴곡을 조밀하게 메워주고, 얇고 균일하게 피부톤과 잡티를 커버해주는 투웨이 팩트다.
특히 땀과 습기에도 강해 아침에 갓 화장한 피부 그대로를 12시간 이상 지속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미샤화장품 측은 “신제품으로 출시된 ‘시그너처 드라마틱 투웨이 팩트 SPF25 PA++’가 기존 베이스 제품을 넘어선 신개념 팩트로, 가볍고 얇은 도포감으로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해주고 하루종일 깨끗한 상태를 지속시켜 주는 드라마틱한 팩트 종결자로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필회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팀장은 “시그너처 드라마틱 투웨이 팩트 SPF25 PA++ 는 균일하게 피부톤을 커버해 주는 것은 물론이고 자칫 무겁고 건조해지기 쉬운 투웨이팩트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가벼우면서도 피부가 숨쉬는듯한 편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말했다.
한편, 미샤는 시그너처 드라마틱 투웨이 팩트 SPF25 PA++와 함께 로션과 크림, 밤의 3가지 제형을 배합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화장막을 형성해주고 멀티 레이어 펄이 빛과 피부톤에 따라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시그너처 드라마틱 베이스 부머’와 연꽃수를 함유해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주는 ‘시그너처 드라마틱 파운데이션 SPF31 PA++’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미샤화장품 ‘시그너처 드라마틱 투웨이 팩트’ 출시
입력 2011-09-01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