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와 더불어 단숨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츠바키가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된다.
새롭게 태어나는 츠바키는 엄선된 산지에서 수확돼 모발의 보습, 리페어에 효과적인 ‘내추럴 츠바키 오일’이 배합돼 모발에 빛을 더하고 손상을 회복시켜주는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 츠바키 오일은 일본 본토에서 멀리 떨어진 청정지역 나가사키현 고토 열도에서 채취한 엄선된 성분으로 사람의 손으로 하나하나 수확한 햇 츠바키(동백) 씨앗을 첫 번째 착유한 오일만이 츠바키의 성분으로 사용될 수 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9월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쇼핑몰에서 ‘츠바키 후기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관계자는 “츠바키는 런칭 후 일본에서 이미 2억 개, 1초에 1.4병 이상이 판매되는 진기록을 세우며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도 그 인기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 츠바키는 사용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더 많은 팬이 생길정도로 우수한 품질력을 갖추고 있다”며 “내추럴 츠바키 오일을 배합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력한 헤어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두피&모발 케어 라인인 ‘츠바키 헤드스파’를 9월1일부터 국내에 런칭,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장에서 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프리미엄 헤어케어 츠바키 리뉴얼
입력 2011-08-31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