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베니건스가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7월부터 8월 말까지 2달 동안 진행했던 인기메뉴 반값 프로모션을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9월 13일까지 연장 운영하며, 운영시간도 종전의 오후 5시까지 에서 저녁시간까지 대폭 확대해 진행한다.
반값 프로모션은 베니건스의 7가지 인기 메뉴를 착한 가격으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3일까지 연장운영을 결정 하게 됐다. 기간뿐만 아니라 시간도 연장하여 종전의 5시까지 운영에서 저녁 시간까지 확대해 사실상 시간 제한 없이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가지 인기메뉴로는 바삭한 치킨 순살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컨츄리 치킨샐러드’, 햄, 치즈, 칠면조를 빵에 넣어 만든 이색 샌드위치 ‘몬테 크리스토’, 자스민티로 기름기를 쫙 뺀 ‘자스민 폭립앤 쉬림프’ 등이다.
여기에 동일기간 동안 풍부한 과일향과 달콤한 맛이 일품인 고급 테이블 와인 ‘발렌싱 세미 스위트 화이트’를 특별가인 1만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추석 연휴기간인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은6인 이상 매장 방문하는 고객에게 와인으로 따뜻한 사랑을 나누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 와인을 전면무료로 서비스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베니건스, 실속 넘치는 한가위 이벤트 전개
입력 2011-08-31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