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띠아모, 추석 감사 이벤트 마련

입력 2011-08-31 10:10

[쿠키 건강] 젤라또&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주)띠아모코리아(www.ti-amo.co.kr)가 9월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실속형 허브티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차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려내는 ‘띠아모 티메이커’와 유기농 허브티를 함께 묶은 ‘허브티&띠아모 티메이커 세트’다.

띠아모 티메이커는 간편한 사용방법과 우수한 품질로 추석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어 고객들의 구입 요청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카페띠아모 본사는 추석을 맞아 실용적인 선물세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허브티 세트를 고급스런 전통문양의 포장으로 재구성해 매장에 선보인다. 가격은 4만원대로 9월부터 띠아모 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6년차에 접어든 현재 국내 점포 350여개, 몽골,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 해외 4개국에 점포를 개설한 중견 젤라또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전체 아이스크림 업계 2위, 젤라또 부분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는 홈메이드 방식을 추구하며, 자체 로스팅 공장에서 갓 볶은 최상의 원두만을 선별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춘 정통 ‘젤라또 카페’의 원조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