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돌(Dole)이 국내 과일스낵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을 선언하고 나섰다.
돌 코리아는 신개념 영양 과일 스낵 ‘리얼 후룻 바이트’(Real Fruit Bites)를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리얼 후룻 바이츠(Real Fruit Bites)’는 시중의 일반 과일 향 첨가 스낵과는 달리, 세계 최대 청과 회사 돌(Dole)에서 엄선한 최상의 천연과일을 그대로 말린 뒤 요거트·오트밀을 혼합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되는 제품이다. 65%이상의 과일 함유량으로 풍부한 비타민 C를 공급하지만 트랜스 지방이 없어 한 팩 당 열량이 80칼로리에 불과하다. 한입에 들어가기 좋은 아담한 제품 사이즈 및 작은 패키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도 주요 특징이다.
이 제품은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 간편한 휴대성에 힘입어 이미 미국 시장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하는 젊은 여성들이나 아이들에게 믿을 수 있는 영양 간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요구가 높은 주부들, 야외 활동이 잦은 사람들과 과일 섭취가 부족한 바쁜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입 소문이 나면서 출시 1년여 만에 미국 관련 시장 내에서 전체 판매순위 10위권으로 진입했다.
돌 코리아 김학선 이사는 “이번 리얼 후룻 바이츠(Real Fruit Bites) 제품의 국내 출시를 계기로 돌(Dole)은 한국 과일스낵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돌(Dole), 국내 과일스낵 시장 본격 진출
입력 2011-08-22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