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 발간

입력 2011-08-09 13:04

[쿠키 건강]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법이 담긴 여행 가이드북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Jeju Eco-Healing Travel)’을 발간한다.

이니스프리는 청정 섬 제주의 자연 원료에 주목, 제주도의 자연과 환경을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하며 오랜 인연을 맺어왔다. 그 결과 제주 서광다원의 유기농 녹차를 활용한 ‘그린티 퓨어 라인’, 제주 동백 꽃 성분을 활용한 ‘동백 헤어 라인’, 제주 화산송이 성분의 ‘화산송이 모공 라인’ 등 제주의 청정 원료를 담은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는 이니스프리 모델 윤아의 화보와 에세이가 담긴 ‘마이 제주 스토리’와 제주에서 만끽할 수 있는 6개의 테라피로 구성돼 있다. 6개의 테라피는 각각 ‘뮤직 테라피’, ‘워킹 테라피’, ‘오션 테라피’, ‘피플 테라피’, ‘푸드 테라피’, ‘릴랙싱 테라피’로 구성돼 제주의 자연과 사람, 음식, 숙소 등을 소개한다. 이 중 ‘뮤직 테라피’는 각 명소에 맞는 추천음악을 QR코드를 통해 바로 들을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은 그동안 이니스프리가 제주와 깊은 인연을 맺으며 알게 된 제주의 자연과 특별한 곳들을 소개하고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법을 널리 알리고자 제작됐다”고 출간 배경을 설명했다.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은 전국 이니스프리 주요 매장에서 제주 원료 상품 구매 고객과 아시아나 항공 전국 9개 지점 카운터에서 제주행 티켓 발권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또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kr)에서도 가이드북 뷰어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