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아티스트리, ‘트리타지 3D 리프팅 마스크’

입력 2011-08-08 14:16

얼굴 윤곽에 맞게 설계된 입체 밀착형 마스크

[쿠키 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얼굴윤곽에 맞게 설계된 입체 밀착형 마스크 ‘아티스트리 트리타지 3D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했다.

‘아티스트리 트리타지 3D 리프팅 마스크(6만3000원, 35ml×5매)’는 일본 특허를 획득한 3D 마스크로 동안의 결정적 요소인 3대 라인(볼선, 표정선, 턱선)에 맞게 설계돼 얼굴 굴곡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제품이다. 이에 2대 주름인 눈가 및 팔자 주름을 면밀히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 톤까지 케어해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두 가지 효과를 모두 발휘하는 혁신적인 이중 기능성 마스크다.

또한 강력한 보습 콤플렉스 트리타지 TRS 성분이 피부의 지질막을 강화, 보호하는 동시에 피부가 최적의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피부 속부터 윤기가 올라오는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트리타지의 퍼밍 & 리파이닝 콤플렉스는 피부 탄력의 핵심 요소인 피부 표피와 진피 사이의 접합점(DEJ)을 건강하게 개선시켜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넓어진 모공을 효과적으로 조여줘 더욱 건강하고 젊어 보이게 한다. 특히 ‘아티스트리 트리타지 3D 리프팅 마스크’는 목선까지 빈틈없이 밀착돼 목선까지 탄력 있고 젊어 보이게 케어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