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메라’가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친환경 뷰티 문화를 이끌어나갈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프리메라는 이달 15일까지 프리메라 대학생 브랜드 서포터즈인 ‘프리매니아’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리매니아’는 ‘프리메라(Primera)’와 ‘마니아(Mania)’의 합성어로 프리메라만의 발아 에너지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알리는 역할을 맡을 대학생 마케터 그룹이다. 선발된 프리매니아 1기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를 대표하는 대학생 브랜드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회사 측은 선발된 학생들은 활동 기간 동안 제품 홍보 아이디어 제안과 샘플링 이벤트 참여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프리메라 실무자로부터 실무에 필요한 홍보와 마케팅 교육을 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 유명 패션지 인스타일 출연 기회 제공, 매달 프리메라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개인과 팀 별로 부여되는 여러가지 미션 수행을 통해 우수한 활동을 보인 2인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인턴십 기회도 부여된다.
프리매니아 선발은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50명을 대상으로 프리메라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2차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는 새로운 브랜드 서포터즈 선발 방식을 적용했다. 회사 측은 최종 온라인 투표와 면접 접수를 합산해 프리매니아 1기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대학생 브랜드 서포터 모집
입력 2011-08-05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