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브랜드트위터 고객 소통

입력 2011-08-03 10:06
[쿠키 건강]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 헬스원은 소셜네트워크 시대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트위터(twitter.com/lottehealth1)를 개설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 헬스원의 브랜드트위터는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했다. ‘홍삼특이사포닌 Rg3 강화 홍삼, 황작’을 비롯한 자사 제품 소개 및 판매처 안내는 물론 ‘행복한 건강이벤트’를 컨셉으로 요일, 날씨 별 간단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황작을 증정한다.

특히 게릴라 이벤트는 오는 4일(목)부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형태로 진행되며 더운 여름철 소비자가 황작을 직접 복용하면서 스테미너 강화 및 암 예방 효과에 탁월한 ‘Rg3’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