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25일 다리 케어 전문 제품인 엘리스탁스를 출시하고, 제품 브랜드 홈페이지(www.alistax.co.k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엘리스탁스는 천연 식물성 원료인 적포도잎 추출물(AS195)과 피부 보습제가 함께 함유된 다리 전용 스프레이로, 탁월한 쿨링 및 보습 효과를 보일 뿐 아니라, 다리를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엘리스탁스의 가장 큰 장점인 적포도잎 추출물 AS195성분은 다리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줄 뿐 아니라, 각질을 부드럽게 해주고, 활발한 산소를 공급해주어 다리의 피부노화를 방지해 준다.
또한 엘리스탁스는 촉촉한 보습효과로 지치고 피곤한 다리를 끈적임 없이 가볍고 상쾌하게 유지해 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즉각적인 다리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어 지친 다리, 하이힐 착용으로 피곤한 다리에 특히 효과적이다.
이렇게 적포도잎 추출물과 피부 보습제를 동시에 함유하여 다리 피부와 다리 속 건강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엘리스탁스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아름답고, 날씬한 다리를 원하는 여성들의 핸드백 속 필수 화장품이다.
엘리스탁스는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 출시와 함께 오픈한 제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엘리스탁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가격, 판매처 등의 제품 기본 정보뿐 아니라, 엘리스탁스의 주성분인 AS195 추출 과정, 아름답고 건강한 다리 관리법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신제품]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다리 쿨링 스프레이‘엘리스탁스’
입력 2011-07-25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