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더 키친, 아이패드 2 메뉴판 도입

입력 2011-07-21 10:51

[쿠키 건강] 베니건스에서 새롭게 론칭한 ‘베니건스 더 키친’은 스마트시대를 대표하는 핫(HOT)아이템 아이패드로 종이 메뉴판을 대체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신형인 아이패드 2를 활용해 몇 가지 부가 기능까지 추가된 버전 2의 전자메뉴판을 선보였다.

제2버전의 전자메뉴판은 최근에 론칭한 베니건스 더 키친 해운대 신도시점과 천안 신세계점에 도입해 현재 시행되고 있다.

이번 제2버전의 전자메뉴판은 얇고 가벼우며 넘김의 속도가 빠른 아이패드 2 자체의 기본 속성으로 고화질의 다양한 메뉴사진 구현 외에 각 메뉴 카테고리별로 레시피 과정을 담은 동영상까지 탑재돼 있어 메뉴 선택에 다양한 즐거움과 다채로운 정보를 모두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이 직접 메뉴를 고르고, 소스 및 굽기 정도의 옵션사항까지 체크해 주문까지 이어지는 베니건스만의 특별 주문 시스템 또한 개발돼 있다.

베니건스 더 키친은 이번 아이패드 2 메뉴판 출시 기념으로 현재 전자메뉴판이 서비스되고 있는 더 키친 매장에 아이패드를 갖고 오면, 베니건스의 모든 음료메뉴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전자 메뉴판 도입으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도 높아지고, 고객의 만족도도 올라갔다”며 “곧 일산 웨스턴돔점에도 아이패드 2 메뉴판을 입점시킬 계획으로, 계속적으로 전자메뉴판 사용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