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고객초청 파티 실시

입력 2011-07-20 11:00
[쿠키 건강] 샤브샤브 전문브랜드 채선당이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홍대에 위치한 카페 로스팅가든에서 최근 활동을 종료한 샤브미인 1기 및 브랜드카페 초청고객 포함 약 30여명과 함께 파티를 진행했다.

채선당의 주고객인 3040주부들을 대상으로 초청한 이번 후레쉬파티는 기존의 채선당에서 진행해온 행사들과는 달리 쿠킹클래스와 파티를 접목한 행사로 주목을 받았다.

신선하고 깨끗한 친환경 야채로 유명한 채선당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고자 열린 이날 파티에서는 쿠킹클래스, 월남쌈 예쁘게 말기 대회, 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채선당의 주요 식재료를 활용한 떡만두 샐러드, 버섯쇠고기죽, 쇠고기야채볶음면은 채선당 R&D팀의 정문환 이사가 직접 시연을 통해 선보였다. 세가지 메뉴 모두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어 주부들의 관심이 높았다.

이번 후레쉬파티를 기획한 채선당 대외홍보팀 임희영 과장은 “채선당이 샤브샤브 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더 나아가 고객들에게 친숙하고 가까운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참여가 높은 이색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