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키스 이색 설문조사… 1위 고현정, 신민아·이나영·아이유 순 꼽아
[쿠키 건강]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바캉스 시즌. 절대 태양 밖으로 안 나갈 것 같은 연예인은?
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가 ‘바캉스! 절대 태양 밖으로 안 나갈 것 같은 연예인’을 알아보는 이색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1872명이 참석한 이번 설문에서 고현정이 총 779표의(41%) 높은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신민아가 623표(33%)로 2위를 차지했으며, 이나영이 314표(16%)로 3위, 아이유가 156표(8%)로 4등을 차지했다.
고현정을 추천한 이유로는 ‘평소 철저한 피부관리 노하우를 봤을 때’, ‘그 나이에 그 피부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신민아는 ‘CF퀸으로서 수많은 광고를 촬영하려면 그을린 피부는 피해야 한다’, ‘우유빛깔 피부의 비결은 철저한 선케어일 것’이라는 의견이 있었다. 나이에 비해 순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이나영은 ‘다양한 광고에서 활달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태양 밖으로 나가는 것을 그리 꺼리지는 않을 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다.
4위를 차지한 아이유는 ‘어리고 밝은 이미지 때문에 태양 밖으로도 서슴없이 나갈 것 같다’, ‘아직 선크림만 바르고 나가도 충분히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다.
한편 이번 이색 설문조사는 로즈키스의 여름 필수품 선케어 제품인 워터풀 선 에센스&필드 선 스크린 선케어 2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바캉스, 태양 밖으로 안 나갈 것 같은 연예인은?
입력 2011-07-19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