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LG생활건강의 백화점 브랜드 ‘오휘’ 는 다양한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hui.beautifulface)을 오픈했다.
오휘는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기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하고, 신제품 정보공유 및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기부활동 등 오휘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휘 페이스북 오픈 첫 활동으로 2007년부터 오휘가 서울대학교 병원 어린이 병원과 협력해 선천성 안면기형 어린이의 성형 수술비를 후원하는 ‘오휘 아름다운 얼굴 켐페인’ 활동을 8월말까지 진행한다.
오휘 페이스북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좋아요’ 수가 1건씩 증가할 때마다 100원이 적립된다. 5000건 이상이 적립될 경우엔 오휘 브랜드가 적립금액의 배수를 적립해 안면기형 어린이의 수술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단, ‘좋아요’ 는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은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이라는 이름을 내걸고,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후원회와 함께 지난 4년간 66명의 안면기형 어린이들의 수술을 도우며, 입원비와 연구비 등을 함께 지원하는 등 어린이들이 건강한 웃음과 밝은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LG생활건강 ‘오휘’, 페이스북 오픈
입력 2011-07-19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