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웰, 홈쇼핑서 여름철 파격 찬스
[쿠키 건강] 장마비가 계속 내리는 여름철, 급변하는 날씨와 열대야로 체력저하를 호소하는 직장인이 늘고 있다. 습하고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각종 스트레스와 함께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 수가 있으므로 여름철 건강관리는 필수이다.
최근 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는 여름철 꼭 먹어야 하는 5가지 식품으로 비타민, 홍삼, 알로에, 코큐텐, CLA.HCA를 꼽았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적절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지 못한다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서 보충하는 방법도 추천된다.
멀티비타민 웰은 2011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비타민하우스가 자신 있게 내놓은 온가족용 종합비타민이다.
지난 봄, 3회 연속 매진행렬을 기록한 비타민하우스는 국민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오는 7월18일 오후 1시40분부터 2시30분까지 현대홈쇼핑에서 종합비타민 10% 세일을 최초로 단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대홈쇼핑 건강기능식품 상반기 부분 매출 1위, 멀티비타민 웰이 55분 동안 소개되며 ‘단하루 특집전’으로 기존 가격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멀티비타민 웰은 식약청 기준과 규격에 따라 제조된 프리미엄급 비타민으로, 비타민의 체계적인 함량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1가지) 함유됐으며, 자연에서 온 식물성 유기농 부원료 과일야채 26가지가 함유됐다.
이 제품은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원료 26가지와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분말, 새싹착츱분말 등의 모든 원료는 중국산을 배제하고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혼합베리 맛으로 1일 1정씩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어 휴가철 휴대가 용이하며, 자일리톨이 함유돼 어린이와 노년층도 치아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 여름휴가를 원한다면, 오는 7월18일 오후 1시40분부터 2시30분까지,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최초 특집전에서 프리미엄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넉넉하게 만나보자.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여름철 건강관리 필수 아이템은 바로 ‘비타민’
입력 2011-07-15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