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2011 Mnet 20’s Choice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포카리스웨트는 ‘포카리스웨트 HOT 밸런스 스타상’ 수상자로 2AM이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7일 워커힐 야외수영장에서 개최된 2011 Mnet 20’s Choice에는 20대의 감성을 뒤흔든 대한민국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여름 밤의 축제를 빛냈다.
포카리스웨트 HOT 밸런스 스타상은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와 공식 집계 사이트의 투표수를 합산해 선정한 것으로 노래, 음악, 예능 등에서 밸런스 있게 활동한 스타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후보로 오른 CNblue, 아이유, 티아라, 2PM과의 열띤 경합을 벌인 끝에 포카리스웨트 HOT 밸런스 스타상의 영광은 2AM에게 돌아갔다.
2AM을 대표해서 나온 조권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 선정을 축하한다”며 “Mnet 포카리스웨트 HOT 밸런스 스타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상을 시상한 동아오츠카의 이원희 사장 또한 평창의 개최를 함께 축하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여름을 대표하는 시상식인 Mnet 20’s Choice에 포카리스웨트가 메인 스폰서로 활동한 이유에 대해 파란 풀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20대의 열정이 포카리스웨트와 닮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포카리스웨트 밸런스 스타상’은 누구?
입력 2011-07-08 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