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프로야구선수협회와 사업제휴 각서 체결

입력 2011-07-04 14:04

[쿠키 건강] 바른손__베니건스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4일 베니건스테헤란로점에서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양측은 상호협력관계를 통해 당사자가 보유한 리소스를 적극 활용한 각종 제휴 사업추진으로해당 산업 발전 도모 및 저변 확대에 나선다. 또한, 사업추진 수익금의 일정부분을 유소년 야구발전기금으로 기부하는 공익사업도 진행할 방침이다.

바른손_베니건스는 이번 MOU 체결로 이종 산업분야인 스포츠 콘텐츠를 바른손 그룹이 갖고 있는 문구, 게임, 영화, 외식 등의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높은 활용도로 접목할 수 있어 각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창출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베니건스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는 프로야구 티켓 제시 시, 무료로 버팔로 윙을 제공하며 야구 경기가 진행되는 모든 날 5회가 끝날 무렵인 8시 30분대에 하프타임(8:30~9:00)을 운영해 맥주와 어울리는 스타터메뉴와 스몰바이트 메뉴를 5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이대호 선수가 도루에 성공 시, 다음 날 매장방문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무제한 맥주를 제공하며, 매장별 선정한 응원타자가 홈런을 친 다음날에도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