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브미니 체험단 100명 모집

입력 2011-07-04 09:49
[쿠키 건강] 동아오츠카의 식이섬유 음료 ‘화이브미니’가 식이섬유의 장점을 10일 동안 체험하고 이에 따른 변화를 시음 후기로 응모할 수 있는 화이브미니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 음료로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서 동아오츠카가 준비한 이벤트 중 하나다.

선정된 화이브미니 체험단 100명에게는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화이브미니를 제공한다.

또한, 후기를 등록한 체험단 모두에게 화이브미니 에코백을 비롯하여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 시 특급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놀이동산 이용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은 7월 14일까지 화이브미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 후기 등록 이벤트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제 6대 영양소로 불릴 만큼 우리 몸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식이섬유가 한국인에게 많이 부족한 게 현실”이라며 “음식만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화이브미니’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동아오츠카 화이브미니 이혜민 BM은 “화이브미니 한 병에는 양상추 한 통, 오이 4개를 먹는 것과 같은 양인 식이섬유소 4000mg이 함유돼 있어 간편하게 장 운동과 배변활동을 도울 수 있다”며 “레몬 15개와 맞먹는 비타민C 300mg이 들어있어 1일 비타민C 권장량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