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LG생활건강, 후 스파(SPA) 바디’ 출시

입력 2011-07-04 09:45

[쿠키 건강] LG생활건강은 궁중 목욕 약탕(藥湯) 비방의 한방 프리미엄 바디라인 ‘후 스파 바디 라인’을 선보였다.

4일 회사 측에 따르면 ‘후 스파 라인’은 조선시대 왕실의 건강비법으로 중요시 됐던 약탕(藥湯) 요법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옛날 왕실에서는 피부미용 및 피부질환의 치료를 위해 온천, 약탕 요법 등 물을 사용한 치유법을 이용해 왔다.

또한, 이 제품은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고급 스파 ‘후 스파팰리스’의 궁중 목욕 비방의 노하우를 담았으며, 개성적이고 이국적인 침향의 향기를 아유르베다의 향기와 조화시켜 심신의 편안함을 가져다 주는 제품이다.

‘후 스파 트리트먼트&페이셜 린스’는 궁중의 약탕 비방을 집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토코페롤, 스쿠알렌, 폴리페놀 등 영양이 가득한 내츄럴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성 피부, 각질,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궁중 목욕 비방이 담긴 한방 SPA 성분(백단향, 행인, 생지황 등)이 물과 닿으면 우윳빛으로 변하는 입욕 트리트먼트 원액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몸을 다스리고 신체의 순환을 도와 심신에 휴식과 안정을 부여하는 등 집에서도 최고급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