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다다익선 이벤트’ 진행

입력 2011-07-04 09:33
[쿠키 건강] 순수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이 신제품 ‘바사크 새우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모바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사크 새우’ 피자는 피자 가장자리에 감자 후레이크와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도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먼저 피자에땅에서는 신제품 바사크 새우 피자를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그동안 단 한 차례도 없었던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피자 1판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2000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다익선 이벤트에서는 바사크 새우 피자를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을 선정해 주문한 바사크 새우 피자 수를 합산한 등수에 따라 ▲스마트 TV(1명) ▲노트북(1명) ▲태블렛 PC(3명) ▲휴대용 게임기(5명) ▲피자 교환권(260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피자에땅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바사크 새우 피자’에 대한 자신감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피자를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족, 친구들과 할인된 가격의 맛있는 피자도 즐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더운 여름의 시원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