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여름 맞아 이벤트 진행

입력 2011-07-04 09:04
[쿠키 건강] 오리온에서 운영하는 ‘맛있는 건강’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여름을 맞아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메뉴는 ‘마켓오 누들’과 ‘꿔떼우’ 누들 2종류와 ‘수박주스’, ‘모히토토’, ‘레몬스쿼시’ 음료 3종으로 총 5종이고 신 메뉴 출시를 맞아 ‘Summer in the MarketO 일상탈출! 마켓오에서 여름나기’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켓오 누들’은 쉐프가 직접 우려 낸 돼지 뼈 육수에 새우, 표고, 양파 등을 넣어 끓여 낸 면 요리로 돼지 뼈 육수로 우려내 칼슘 함량이 높고 열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꿔떼우’는 새우, 오징어, 관자, 숙주 등을 넣고 담백하게 볶아낸 태국식 쌀국수로 더위에 지친 몸에 건강함을 채워주는데 제격이다.

누들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 메뉴 2가지를 먹고 후기와 사진, 메뉴의 이름을 지어 마켓오 홈페이지(restaurant.themarketo.com/)와 트위터(twitter.com/OnlyMarketO), 미투데이(me2day.net/onlymarketo) 중 한 곳에 올린 소비자를 추첨해 지펠 오븐, 마켓오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첫째 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마켓오 관계자는 “이번 신 메뉴는 여름철에 잃기 쉬운 영양과 비타민 등을 보충해주는 데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