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베니건스가 해운대 신도시에 ‘베니건스 더 키친’을 오는 24일에 그랜드 오픈한다.
‘베니건스 더 키친’은 국내에서 15년 넘게 사랑 받은 베니건스만의 노하우로 설립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메뉴 구성과 인테리어 변화를 통해 보다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식 문화 공간을 제공한다. 로고 또한 기존 그린 고딕서체에서 오렌지 컬러의 경쾌한 서체로 변화를 줬다.
‘베니건스 더 키친 해운대 신도시점’은 지난 3월에 론칭한 롯데강남점, 일산 웨스턴돔점에 이은 ‘더 키친’ 콘셉트 매장의 3호점이다.
‘베니건스 더 키친 해운대 신도시점’은 총 156석 규모로 장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해운대 신도시내 가장 활성화된 상권밀집지역으로 주 수요층인 20-30대 공략을 위해 ‘도심 속 휴식’의 콘셉트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층의 문화적 욕구와 감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새로운 외식문화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메뉴로는 해운대 지역 최초로 참나무 장작 화덕에서 구워내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화덕피자와 천일염으로 시즈닝한 스테이크, 홈메이드 방식의 소스로 만든 파스타, 식감부터 남다른 샐러드 등 베니건스의 베스트메뉴와 더 키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베니건스 더 키친, 해운대에 그랜드 오픈
입력 2011-06-23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