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더하기 빼기’ 캠페인 실시

입력 2011-06-21 11:47
[쿠키 건강] 풀무원녹즙은 직장인들이 몸의 균형을 찾고 아침을 건강하게 열 수 있도록 응원하는 ‘더하기 빼기’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더하기 빼기’캠페인은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식품의 섭취 증가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몸 속에 독소가 쌓이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녹즙의 건강성을 올바르게 전달하고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내 몸의 올바른 영양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의사, 트레이너 등 각 분야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녹즙 홍보대사 6인이 매달 릴레이로 참여하여 몸 속의 독소를 빼고, 활력을 선사하는 녹즙의 효능과 생활 습관 등을 제안한다. 오는 7월부터 비타민 박사로 유명한 오한진 박사를 시작으로 뷰티 닥터 조애경 원장, 국내 1호 채소 소믈리에 김은경, 트레이너 아놀드 홍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풀무원녹즙 홈페이지(www.greenjuice.co.kr)를 통해서는 매달 홍보대사가 추천하는 녹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신선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이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사무실과 가정에 배달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