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지함화장품 ‘풋&레그 에너자이저 트리트먼트’

입력 2011-06-15 11:30

발과 다리 붓기, 보습, 냄새를 한 번에

[쿠키 건강] (주)이지함화장품이 발과 다리 붓기 완화, 쿨링효과, 보습효과, 데오케어(땀흡수, 냄새방지) 등 피로하고 지친 발과 다리에 휴식을 주는 멀티 발 스프레이 워터 타입 미스트 ‘풋 & 레그 에너자이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이지함화장품에 따르면 ‘풋 & 레그 에너자이저 트리트먼트’의 가장 주목할 점은 호박추출물 함유로 잦은 걸음과 하이힐로 인해 부은 발과 다리 붓기 진정, 완화에 뛰어나다는 점이다. 호박의 비타민 A성분이 붓기로 인해 약해진 피부 점막을 튼튼하게 해줘 붓기를 없애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이 사용 시 청량감을 줘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주며, 공기 청정효과와 아토피 피부염에 탁월한 효과를 유명한 산세베리아 성분 함유로 불쾌한 발 냄새와 보습까지 잡아준다.

김영선 이지함 화장품 대표는 “발이 아프고 피곤하면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되고 굳은살, 수분 부족으로 발뒤꿈치가 갈라지고 각질이 생긴다. 발은 조금만 관리하면 충분히 예쁜 발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데도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쉬운 부위다. 날마다 고생하는 발과 다리에 앉아서 장소불문 10초 뿌리고 스타킹 위에 뿌려도 좋다. TV 볼 때 하루 3분 이상의 자가 마사지로 자신 있게 건강한 발 미인이 되어보자”고 제안했다. 가격(100ml)은 1만80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