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강남밝은세상안과(대표원장 김진국)는 지난 10일 B&Viit 마이크로 사이트(www.bnviit.net)를 개설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Viit(비앤빛)은 강남밝은세상안과를 특징 짓는 브랜드로 밝은 세상을 의미하는 Bright의 약자와 세상의 모든 색상을 구성하는 7가시 가시광선을 상징하는 로마숫자 7(Ⅶ), 그 이상의 마음을 의미하는 플러스(+)를 T로 형상화해 제작됐다.
병원 측은 “생동감 넘치는 플래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B&Viit 마이크로 사이트는 앞으로 ‘B&Viit 보이시나요’ 캠페인 활동을 공유하고, 갤러리에서 진행될 새로운 전시·공연 정보를 알리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강남밝은세상안과는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사이트 내에서 나만의 갤러리를 만들어 보는 ‘D.I.Y 갤러리’ 이벤트와 ‘S라인 찾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라인 찾기 이벤트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물이나 사람의 S라인 이미지를 촬영해 등록하면 된다.
김진국 원장은 ”B&Viit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것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B&Viit 보이시나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강남밝은세상안과, B&Viit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입력 2011-06-14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