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크리스피 크림 도넛는 오는 30일까지 지난 달에 진행한 ‘골드 인 시티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한 더즌을 선물한다.
크리스피 크림은 골드 인 시티 애플케이션을 이용해 9999명 이하의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를, 참여자가 2만9999명 이하인 경우에는 하프 더즌을, 그리고 참여자 3만 명 이상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더즌을 증정하기로 약속했던 것.
보름간의 짧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만 명이 골드 인 시티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크리스피 크림은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크리스피 크림은 트위터 공식 계정(@krispyKremeKr)을 통해 이벤트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등의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이벤트 기간 동안 팔로우 수가 500% 증가하는 등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거뒀다.
도넛 교환은 쿠폰을 통해 이뤄지며 쿠폰은 골드 인 시티 앱을 실행한 후 마이메뉴의 보물상자에 가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시 명동점, 신촌점, 소공점, 분당서현점, 부산광복점 등 크리스피 크림 12개 점포 어느 곳에서나 도넛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벤트 참여자에게 오리지널 더즌 선물
입력 2011-06-14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