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에서는 화려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고, 시원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건강스무디 6종을 선보였다.
올해 처음 출시한 믹스베리 스무디와 초코 스무디를 비롯해, 딸기, 키위, 홍시, 망고까지 총 6가지 맛의 스무디를 골라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믹스베리 스무디는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가 상큼한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그리고 블루베리의 항산화성분이 여름철 지치기 쉬운 우리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또 하나의 신제품 초코 스무디는 더운 여름 녹아서 끈적이는 초콜릿 대신 차갑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인기 아이템으로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시원한 얼음과 만나 색다른 맛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싱그러운 딸기향이 풍부한 딸기 스무디, 말랑말랑 무르익은 홍시가 듬뿍 들어가 부드럽고 달콤한 홍시 스무디, 달콤한 과육과 톡톡 씹히는 새콤한 씨앗이 재밌는 맛을 전달하는 키위 스무디, 향기로운 열대과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망고 스무디까지 총 6가지 맛의 파리바게뜨 건강 스무디가 올 여름 입맛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파리바게뜨 스무디로, 올 여름 시원하게~
입력 2011-06-09 10:17